도로 위는 크고 작은 교통사고가 수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경미한 교통사고의 경우, 큰 외상 또는 증상이 없다고 생각하면서 치료를 미루는 경우들이 종종 있는데요. 그러나 교통사고 후에는 후유증이 남지않게 면밀하게 치료를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교통사고 당시에는 매우 높은 긴장상태가 되면서 증상을 미쳐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긴장감이 사라지면서 통증이나 여러 가지 증세들이 유발되기 시작합니다. 대게는 사고가 난지 2~3일이 지났을 때부터 후유증이 유발되고, 최대로는 수개월의 잠복기를 갖기도 합니다. 경미하게 유발된 사고라 하더라도 안심해서는 안되는 이유가 후유증 때문입니다! 따라서 신체 및 건강 상태를 꼼꼼히 체크하여 진료를 받으셔야 하는데요. 광교한의원 방문하셔서 한방치..
도로 위에는 하루에도 수많은 교통사고들이 발생합니다. 많은 사고 중에서 단순한 접촉사고라면, 큰 외상이나 증상이 없다고 느껴지면서 괜챃겠지 라고 여기는 경우들이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교통사고가 난 뒤에는 후유증이 남지 않도록 꼼꼼하게 치료받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교통사고 직후에는 신체의 긴장도가 매우 높아지면서 미쳐 증상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잇습니다. 하지만 긴장감이 해소되면서 통증 및 다양한 증상들이 발생하기 시작하는데요. 대게는 사고 후 2~3일이 지난 시점부터 후유증이 생기고 최대로는 수개월의 잠복기를 거치기도 합니다. 경미하게 발생한 사고라도 안심할 수 없는 이유가 바로 교통사고 후유증 때문인데요. 그러므로 신체, 건강 상태를 잘 확인하고 진료해야 합니다. 교통사고에 대한 풍부한 임..
편안하고 건강하게 생활하기 위해서는 음식을 섭취하고 편안하게 소화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위장 기관의 질병을 호소하고 계신 분들이 의외로 많은데요. 소화력이 저하되고 소화기관에 여러 가지 불편함을 유발하는 반복적인 위염 증상을 앓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속쓰림, 더부룩함, 소화불량 등으로 고민이시라면 원천동 만성위염치료 도와드리고 있는 광교리본한의원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위염은 누구나 한번쯤 앓을 수 있는 질환입니다. 이는 급성과 만성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유형에 따라서 증상도 다르게 유발될 수 있습니다. 비교적 가볍게 나타나는 증상으로는 복부 불쾌감, 속쓰림, 소화불량, 신물, 심한구취, 목 이물감 등이 있습니다. 중한 증상으로는 구토, 심한 속쓰림, 발열,..
인체의 중심 부분이 바로 골반입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원인으로 골반에 통증 및 질환이 발병되면서 건강에 위협을 받고 삶의 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좌골신경의 통증을 바로 잡아야 합니다. 앉았다 일어날 때 허리 통증이 생기거나 당기고 쥐어짜는 통증이 느껴지시거나, 앉아있을 때 발이나 발가락에 통증이 있고, 걸을 때 허리, 허벅지, 종아리 통증이 느껴지며, 계단을 오르내릴 때 다리에 힘이 빠지고 쥐가나는 증상 등 다양한 증상들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좌골신경은 요추 4번, 5번 신경과 척추의 1번, 2번, 3번 신경이 모여서 형성됩니다. 인체 중 가장 큰 단일 신경으로 다리 감각을 느끼게 되고, 운동을 조절해주는 신경입니다. 이 좌골신경에 유발된 압박과 손상, 염증 등으로 좌골신경이 지나는..
경미한 교통사고라 하더라도 안심할 수 없는 이유가 바로 후유증 때문입니다. 교통사고는 무엇보다 후유증이 남지 않도록 건강 상태를 면밀하게 살피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일반적으로 사고 2~3일이 지났을 때 유발되지만, 최대로는 몇 개월의 잠복기를 거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큰 외상이나 별다른 증상이 없더라도 몸 상태를 면밀하게 상태를 살펴보아야 합니다. 사고가 났을 때 신체는 높은 긴장감을 느끼게 되면서 증상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긴장감이 해소되면서 통증이나 여러 가지 증상들이 점점 유발됩니다. 그러므로 신체 및 건강 상태를 잘 살펴야 합니다. 이럴 때 풍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서 교통사고 치료가 진행되고 있는 광교한의원 방문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뼛속에 구멍이 생긴다는 의미이 ‘골다공’ ! 여러 가지 원인으로 뼈의 양이 감소하고 질이 저하되면서 변화가 생기고, 뼈의 강도가 저하되며 골절이 쉽게 일어나는 증상을 ‘골다공증’ 이라 일컫습니다. 골다공증은 특별한 증상, 특징 없이 진행되므로 골절이 일어나지 않는 이상 쉽게 알아차리기 어려운 질병입니다. 골다공증이 유발되면 손목이나 골반, 척추에 가장 쉽게 골절이 발생하곤 합니다. 골절 외에도 허리 통증을 갑자기 호소하게 될 뿐만 아니라 뼈나 관절의 통증, 목 통증, 구부정한 자세, 줄어드는 키 등 여러 가지 현상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충격에도 골절이 쉽게 유발될 수 있습니다. 만약 골다공증이 생겼다면 평소에 위험 요소들에 대하여 주의해야 합니다. 골다공증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원인으..
느닷없이 발생한 교통사고! 무엇보다 후유증이 남지 않도록 건강부터 살피셔야 합니다. 경미한 사고라 하더라도 후유증으로부터 안전할 수 없습니다. 별다른 외상 혹은 증상이 느껴지지 않아도 신체와 건강 상태를 심층적으로 체크해야 합니다. 교통사고는 2~3일의 잠복기를 갖고 후유증이 유발되게 됩니다. 하지만 최대의 경우 몇 개월 뒤에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교통사고 직후 신체는 아주 높은 긴장 상태가 되면서 증상이 없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긴장감이 서서히 사라지고 통증이나 증상들이 드러나게 됩니다. 그러므로 신체 및 건강을 잘 살피셔야 하는데요. 신체와 건강 상태를 면밀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초기에 적극적으로 진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작은 접촉사고라 하더라도 망설이지 마시고 광교교통사고한..
차량의 파손이 심하지 않을만큼 경미한 교통사고라 하더라도 안심해서는 안됩니다. 그 이유는 바로 교통사고 후유증 때문인데요. 교통사고 발생시 외상이나 별다른 증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몸 상태를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보통 2~3일의 잠복기를 거치지만 최대로는 수개월 뒤에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교통사고 당시에는 몸 상태가 극도의 긴장감을 느끼게 되면서 증상을 곧바로 느끼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긴장감이 사라지면서 여러 가지 증상들이 유발되게 됩니다. 그러므로 신체와 건강을 신경써서 살피셔야 하는데요. 치료의 적기에 알맞게 진료를 받아 신체와 건강 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하고, 치료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단순한 접촉사고라 하더라도 괜찮겠지 라고 안일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교통사고..